본문 바로가기
A카테고리

제주도 밀크홀

by myfavoriteday 2024. 4. 23.

안녕하세요

 

제주에 살고있는 마이페이보릿데이 입니다. 

제가 제주에 살면서 느끼는 가장 큰 변수가 날씨 입니다. 

왜 제주도는 미세먼지도 없고, 황사도 없을거라고 생각했을까요? 다 있습니다. 특히 봄이되면 꽃가루 알러지가 그 어느 지역보다 심한것 같습니다. 식당을 방문했던 그날도 엄청난 미세먼지와의 싸움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이곳을 가고싶어 집밖으로 나왔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떡볶이라서 어디를 여행 가든 떡볶이 맛집을 찾아보고는 합니다. 그래서 방문하게된 제주도 한경면에 위치한 밀크홀 입니다. 제주도에도 떡볶이 맛집이 있습니다. 사실 여기는 떡볶이도 최고지만 튀김도 최고인 곳입니다. 

제가 가고싶었던 식당 중 하나인데 마침 친구들이 제주도에 놀러오게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위치

  제주 제주시 한경면 판조로 428

 

* 영업시간

  월-금 11시~16시(라스트오더 15시30분)

  토 정기휴무 

  일 11시~17시30분(라스트오더 17시)

 

* 주차

 가게 맡은편 공터가 있습니다. 

 

* 전화번호

  0507-1319-5682

 

제가 예전부터 너무나 가고싶었던 밀크홀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밀크홀을 검색해서 출발했는데, 갑자기 도착이라는 소리와함께 안내가 끝나서 차를 정차하고 주위를 두리번 거렸습니다.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니 밀크홀이라는 입간판이 보였습니다. 네비게이션이 도로에서 갑자기 끊겨도 놀라지마시고 주변을 둘러보세요. 밀크홀 건너편에 네비게이션이 멈춘곳에 큰 공터가 있고 주차하시면 됩니다. 도로에도 주차해 놓으셨던데 이왕이면 안전하게 공터에 주차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걸어서 1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안전이 최고니까요.

 

밀크홀 입구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입간판이 식당 입구를 지키고 있습니다. 입간판도 너무 느낌 있습니다. 뒤에보이시는 식당도 제주스러운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식당이 너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입니다. 입구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진을 꽤 많이 찍었습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어 대표사진 한장만 올려봅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사장님 두분이 정성스레 음식을 준비중이시고 오픈키친입니다. 키친 바로 앞에는 귀여운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식당이 제가 좋아하는 규모, 좋아하는 테이블 갯수 였습니다. 아마 가보셔야 이 느낌을 아실것 같습니다. 

제가 못본건지 모르겠으나 아기의자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부스터같은 아기의자를 따로준비해오셔서 의자위에 얹어 사용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준비해오신다면 어린아이도 편하게 앉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노키즈가 아니고, 아이 포크도 부탁드리니 준비해 주셨습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에서 메뉴를 고른후 계산대로 나가서 주문 및 결제를 하시면 음식을 준비해 주십니다. 주문한 음식을 거의비슷한 시간에 한번에 내어주셨던 점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밀크홀  메뉴판

 

메뉴판을 참고 해주세요.

저는 눈꽃치즈떡볶이 두개, 유니짜장떡볶이(순한맛), 수제모듬튀김A, 치킨가라아게와 야채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우삼겹소고기라면을 못시킨것이 집에오는동안 계속 후회될정도로 주문했던 모든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눈꽃치즈떡볶이는 하나 시켜서 다먹고 또 하나 주문했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매운정도를 여쭤보니 신라면정도의 맵기 라고 하셨고, 치즈와 함께먹으니 맛있게 매운맛이라 마지막까지 잘 먹었습니다. 

 

밀크홀 메뉴

 

성인 여자 세명, 유아 두명이서 메뉴 5개 다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치킨가라아게와 볶음밥, 짜장떡볶이, 튀김 모두 잘 먹어주었습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가도 메뉴선택에 고민이 없어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어른들도 먹고싶은것을 먹을 수 있고, 아이들 입맛까지 맞출 수 있는 가족여행에 딱맞는 식당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한경면 근처에 오신다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특히 신화월드가 숙소로 정해지셨다면, 멀지않으니 꼭 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근처에 오설록티뮤지엄, 생각하는정원, 산양큰엉곶, 곶자왈, 항공우주박물관 등 관광지가 많이 있으니 관광도 하시고 맛있는 떡볶이도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복은 매일있습니다. 

모두 오늘도 행복하셨길^^